고객님의 후기가 증명하는 셀프 영상제작 솔루션 필메이커에서는 1시간내로 직접 빠르고 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. 필메이커란?

전체메뉴 마이페이지

NOTICE

  • 공지
  • 2020년 06월 29일 서비스 개선 안내 [결혼합니다 시즌 1]
  • Feelmaker

안녕하세요 ^^


고객님들의 영상 제작을 도와드리는 필메이커입니다.


2020년 06월 29일 오전 9시 39분  해당 시간으로 결혼합니다 시즌 1 영상의 화질 개선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.


화질 개선 이미지 번호는 01~18번 / 47~65번 웨딩사진 구간에 대한 화질 개선 작업이 이루어졌으며

이에 따라 이전에 해당 영상을 작업해 주셨던 고객님들께서 영상을 수정하실때에는 해당 부분에 대한 사진 사이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이 경우, 최조 제작해주셨던 것과 동일하게 [장면 편집] 구간에서 사진들을 다시 한번 첨부하시고 크기를 조절해주시어 제작 해주시면 해결됩니다.

이 때, 기존에 다소 흐렸던 사진들의 화질이 개선되어 전달됩니다.


더 나은 영상 전달을 위한 조치이므로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리며

1522-0508 번호로 해당 문제에 대하여 문의 주시면 수정횟수 1회 추가를 무료로 진행드리고 있습니다.


항상 더 노력하는 필메이커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 ^^


※ 2020년 06월 29일 오전 9시 39분 이후에 상품을 구매 후 작업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바로 개선된 화질의 영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※ 해당 작업으로 인하여 사진 크기에 문제가 발생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영상을 최소 1회 이상 재작업하셔야 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(화질은 개선된 화질로 제공되며 무료 수정횟수 1회 추가를 도와드립니다.)

※ 해당 작업은 예기치못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오류 발생 이전으로 복구될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내용은 추가 공지를 통하여 전달됩니다.